국사모 상담 카카오 오픈채팅 1:1 상담방 국사모 스토리채널 국사모 상담 옐로우 아이디 국사모 대표 카카오톡 국사모 티스토리 블로그 국사모 페이스북 페이지 국사모 트위터

 
국사모 소개

국사모 대표 인사말

국사모 약력

국사모 운영방침

국사모 상담안내

국사모 조직도

인재초빙

추진사업

국사모사업단 소개

제휴안내

이메일 보내기

회비납부,후원기부
우리은행 :
1005-881-866999
신한은행 :
100-026-265007
국가유공자를사랑하는모임











 
 
HOME > 국사모 > 운영방침

운영방침

국가유공자를 사랑하는 모임은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단체로서 온 오프라인으로 가입하여 활동하는 조직입니다.

회원가입 자격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온 오프라인 가입을 통해 가입을 하며 회원가입의 조건이 가입비나 이용료 등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국사모 활동 여부, 소정의 회비나 후원금을 납부하는 회원은 정회원, 운영위원등으로 활동하며 국사모 홈페이지의 정회원 공간에서 조직화된 활동을 할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기입하는 정보에는 거짓이 없도록 성의있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시 중요한 정보를 허위로 기입하여 가입한 아이디가 발견되면 회원정보 삭제나 접근금지 조치를 하게 됩니다.

타인의 정보 도용, 존재하지 않는 이메일주소 혹은 자신의 것이 아닌 이메일주소로 가입한 경우가 이에 해당하며 그 외 10대 미만의 생년월일 등 허위임이 분명한 정보, 악의적인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단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되므로 운영자도 알 수가 없습니다.

회원 탈퇴는 회원이 신청할수 있으며 회원의 강퇴, 접근금지등은 국사모 방침에 따릅니다.

회원은 준회원, 정회원, 지역위원, 운영위원, 자문위원, 고문, 명예회원등으로 나뉘며 최초 회원가입시 준회원이 되며 정회원은 일정기간 활동하거나 회비, 후원금을 납부한 회원에게 자격을 부여하며 정회원 커뮤니티를 이용할수 있으며 다양한 특전을 부여합니다. .

국사모에서 물의를 일으켜 회원들 다수에게서 지적을 받는 등 제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운영자의 재량에 따라 임의로 아이디 차단, 영구 접근금지 처분을 할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나 다른 이유로 강퇴, 강등이 되었을 경우는 재가입할 수 없고 운영진 확인에 의하여 복귀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모든 공간은 회원들의 정보공유를 위해 존재합니다.

회원들이 불편함없이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성격에 맞지 않는글은 삭제조치를 취하며 경우에 따라서 강퇴, 접근금지를 취합니다.

1. 광고, 추천인코드 포함 링크

2. 내용없는 글, 도배(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올림), 낚시성 글(의도적으로 제목과 내용이 전혀 다르게 작성), 펑 글(게시후 의도적으로 중요한 내용을 삭제함. 특히 규정에 맞지 않는 내용을 잠시 올렸다 지우기 위한 목적)

3.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글 - 타 사이트 컨텐츠의 무단 발췌 혹은 무단 링크
4. 인신공격, 비방성 내용, 직간접적인 욕설이 있을 경우

5. 미성년자 관람불가 게시물(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사진/단어/행위 묘사등)

6. 게시물의 내용이 대한민국 현행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 상용 프로그램 또는 저작권 자료의 불법복제

7. 운영자가 판단하기에 특별히 사이트의 건전성 및 이용편의 혹은 회원간 화목에 지장을 준 게시물

8. 정치,종교 관련 게시물(그로 인한 욕설/비방/인신공격등의 발생할 경우 게시자에게 더 큰 패널티 부가)
4번 조항에서 인신공격 또는 비방성 내용이란 글 전체 의도와는 상관없이 일부 그런 표현이 들어가는 것도 포함됩니다. 특정 인물 또는 단체에 비속어나 혐오감을 주는 수식어를 사용하는 것은 인신공격성 표현이 됩니다.
인신공격의 대상이 제3자일 경우에도 포함됩니다. 또한 회원간 인신공격, 비방의 경우 원인제공을 타인이 했다고 하더라도 일단 그러한 표현을 사용하는 것 자체가 문제가 됩니다.

9. 사전 협의없이 게재된 홍보글(영리, 비영리 포함)

10. 타 유사조직, 홈페이지 홍보글, 가입유도글, 회원들에게 피해를 줄수 있는 검토되지 아니한 내용

11. 기타 국사모,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피해를 줄수 있는 경우도 해당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