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user-plus} Business > 국가유공자를 사랑하는 모임

{아이콘:user-plus} Business > 국가유공자를 사랑하는 모임

Business

사업단 소개


국사모 사업단은 현재 추진 준비중입니다.

국가유공자와 보훈대상자와 그 유가족은 오로지 조국을 위해 헌신한 자부심과 명예를 회복하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것이 국가의 응분의 보상을 통해 안정된 생활을 보장하고 우리들의 희생과 공헌이 숭고한 애국정신의 귀감으로서 미래에까지 항구적으로 존중되어야 합니다.

국가유공자를 사랑하는 모임은 전쟁과 남북대치상황에서 군인,경찰,이와 준하는 신분으로 복무중 국가유공자 등록을 하신분들의 모임으로서 회원분들의 사회적 예우 향상과 권익보호, 복지향상, 정보공유등을 위하여 1999년에 설립한 국가유공자 단체입니다.

현재 국사모 회원은 전국적으로 38,000여 회원이 계십니다.

인터넷이 아직 활성화 되기전인 당시 상황에서 국가보훈처및 관련단체 홈페이지보다 먼저 개설되어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분들의 권익향상과 정보공유에 큰 기여를 하여왔다고 자부합니다.

국가를 위해 희생한 명예로 살아가시는 회원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국가정책제안에도 적극참여하고 있으며 관련단체와의 유대관계를 통해 회원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간 많은 정책자료와 회원의 현장 목소리가 축적되었고 제도적 미숙과 국가의 무관심 아래 제도권안에 편입되지 못했던 많은 예비유공자를 국가유공자와 보훈대상자가 되도록 노력하였으며 많이 부족했던 대국민홍보를 위한 20년이었습니다.

20년동안 꾸준히 어느덧 목소리를 내가고 있는 단체로 거듭날수 있었던것은 여기 계신 모든 회원분들의 땀으로 일구어낸 결실입니다.

현재 추진 진행중인 국사모 사업단은 단체와 회원분들의 자립을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일을 하시더라도 국사모로 연락을 주시면 도움이 될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을 위한 사업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505-379-8669 ymveteran@naver.com으로 하시는일과 제안서를 보내주시면 검토후 회신드리겠습니다.

국가유공자를 사랑하는 모임

국사모 사업단 추진위원회

Category

0505-379-866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odo S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