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이군경회 장학금 문의에요...

상이군경회 장학금 문의에요...

자유게시판


상이군경회 장학금 문의에요...

명주환 3 2,500 2007.01.25 00:42
카카오채널 추가하세요 | 카카오톡 상담 | 국사모 유튜브채널 구독
국사모블로그 | 페이스북 | 유공자목함상패주문 | 유공자표구액자
보훈등록 신체검사 안내 | 보훈등록 신체검사 상담 | 국사모쇼핑몰
늦게나마 상이군경회에 가입했는데요

우연히 상이군경회에서 장학금이 나온다는 내용을 보았습니다.

이건 따로 신청해야 하는 것인가요?

만약 따로 신청해야 한다면 언제쯤 해야 하는지

자세히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

유상훈 2007.01.26 15:47
보통 2월쯤 공고가 나갑니다. 2월중에 지역 지부로 문의해보세요..
서상훈 2007.01.27 13:18
본인이 아닌 가족(아들)한테도 해당되는지 질문 올립니다.아시는 분께서 회신요망합니다. _끝_
김성연 2007.01.31 19:52
앗..제가 저번주에 신청하고왔습니다. 그거 보훈청관할에 한명식이라고하더군요. 그러니깐 경주지방 보훈청 관할에 있는 상이군경회 전부에서 1명.... ㅜ ㅜ 본인 자년다되구요. 이번에는 전학기성적보고 성적비슷하면 고령자...집안사정 이렇게해서 점수매겨서 준다더군요.장학금 받을때 상이군경회에서 하는 장학금지급행사 참여해야 준다네요..매년자녀들만 주다가 이번에 제가 본인상이자라서 자기들도 좋다믄서 받을수 있을거라던데 님들도 신청해보세요 지금 신청해서 3월에 받는다고합니다.

0505-379-8669
010-2554-866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odo S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