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중 부상으로 3곳에 문제가 생겨 의병전역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다 공상이었습니다.
좌즉 견관절 다방향성 불안정성(자주빠지고 어께가 아주 않좋습니다.)
요추부 추간판 탈출증 (4~5 번으로 다리저림증상이 좀 있습니다)
제일 속을 썩힌
족관절 외측인대 파열입니다.
이로 인해 군병원에서는 수술이 힘들다고 판단
연세대학 병원에서 수술을 하였습니다. 현제 수술한지 4개월째 접어들지만
뻑뻑하고.. 걸을때 마다 통증이 있습니다.
의병전역할때 신체등급 4급 3개로 5 급 전역이 되었는데
어떤 용지에 장애 등급인지 상이 등급인지..
전역할때 9급으로 나와있었습니다.
발목이 불편해서그러는데 국가 유공자 등록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이런관련에는 아는게 없어서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국가유공자는 정말 고통스럽고 힘드신분들을 위한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발목때문에 저도 이렇게 힘들지는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