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는데요,,

취업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는데요,,

자유게시판


취업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는데요,,

이재명 3 2,259 2007.01.20 16:19
카카오채널 추가하세요 | 카카오톡 상담 | 국사모 유튜브채널 구독
국사모블로그 | 페이스북 | 유공자목함상패주문 | 유공자표구액자
보훈등록 신체검사 안내 | 보훈등록 신체검사 상담 | 국사모쇼핑몰
제가 06년도에 공상군경7급으로 국가유공자가 되엇는데요,,.
국가유공자가 취업하기 힘들거나 머 그런거 있나요??
이번에 복학해서 졸업해서 취업을할려고 그러는데..
그냥 이력서 넣어서 중소기업이든 대기업이든
드갈려고 그러는데.국가유공자란 이유로,
정상인 보다 더 안좋게 본다든지..
취업하기 힘든지 궁금하네요,,
이번에 대기업에 드가 보자고
죽어라 기사 자격증을 공부하고 있는데요,,,
취업하기가 힘든지 너무 궁금하네요,,,,
저희집이 넉넉치 못한 관계로 제가 빨리 취업해서,
살아야하거든요,...
많은 분들의 경험을 애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그리고 이번설에
시골갈때.아버지차를 제가 몰고 다같이 시골 내려갈때.
고속도로 통행료는 제차가 아니지만 제가 운전을 한다면
50%감면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Comments

문진성 2007.01.20 19:04
2차 수술후 저도 취업을 해보러고 열심히 노력 중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참 저희 보다는 (몸에 장애가 없는 사람을 )우선으로 하는 것 같아요 저희나 유공자 자녀나 혜택을 받는 부분이 동일 하니까요. 어느 직장이든 장애가 있는 저희보다는 멀쩡한 사람이 낫기 때문에 누구를 원망 할수도 없잖아요. 하지만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일이 생기 겠죠 참 질문 ....
아버님차가 일반 자동차이면 감면이 되지않습니다. 차 명의가 본인이거나 보훈청에서 등록한 차량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고속도로 할인 카드와 보철 자동차 표시판을 부착해야 할인이 됩니다. 두가지 다 보훈청에서 발급 해줌니다.
이재명 2007.01.22 00:25
자격증 이런게 이써도 힘든것입니까...
면접까지간다면 붙을 자신잇는데..
롯데백화점서 다리 재활후 6개월가량 일햇는데.
할만하던데.........
최오영 2007.01.22 19:43
재명님 힘내세요 우선 유공자라고 밝히지 않는다면 괜찬지 않을까도 생각해봅니다 저의 경우 작년 7월 유공자를 받았지만 현재 회사는 만 5년을 재직했습니다 물론 저의경우 행동의 재약은 없는 한쪽귀만 안들리는 정도이다보니, 회사에서 숨기고 지내왔습니다. 안들려도 들은척 못들어도 들은척 ... 꼭 좋은 앞날이 펼쳐지실꺼라고 믿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
Category

0505-379-8669
010-2554-866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odo S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