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공자 질문입니다..

국가유공자 질문입니다..

자유게시판


국가유공자 질문입니다..

정종태 0 2,826 2007.01.22 03:08
카카오채널 추가하세요 | 카카오톡 상담 | 국사모 유튜브채널 구독
국사모블로그 | 페이스북 | 유공자목함상패주문 | 유공자표구액자
보훈등록 신체검사 안내 | 보훈등록 신체검사 상담 | 국사모쇼핑몰
1. 전방십자인대 손상으로 인한 재건술을 받았고
외측 반월상 연골판 파열, 내측 대퇴부 연골손상의 3곳 수술을 받앗습니다.  
국가 유공자 상위등급 몇급을 받을 수 있나요??

2. 만약 보훈청 심사에 떨어지면 어떤 방법으로 다시 재심을 할 수 있나요??

3. 병원 진찰때 MRI사진을 찍지 않고 의사 육안처리만으로 수술을 하였습니다
   진단서와 관절 내시경 자료만으로 상위등급을 받을 수 있나요?

4. 신체감정서를 제출 하면 이득이 있나요??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
Category

0505-379-8669
010-2554-866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odo S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