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금년 1월 유공자(7급)로 등록된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벌써 결혼한지 4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아기가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까지는 말씀을 못드리고 개인사정상 양자를 들이려고 합니다.
저의 친형 아들이 둘인데 그중에서 첫째아이를 양자로 들이려고 합니다.
만약 저의 형 아이를 저의 양자로 들이면 저의 자식처럼 똑같은 혜택을 받을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선배님들께서 올려 놓은 글을 쭉보니 이러한 내용이 없어서 이렇게 두서없이 글을 올립니다.
혹 저와 같은 사정을 가지고 계신분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제 곧 구정이 다가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제가알고 있기로는 양자는 똑같은 혜택을 받지만 친자가 태어나
면 그혜택을 잃는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