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대부에 대해 문의점

사업대부에 대해 문의점

자유게시판


사업대부에 대해 문의점

이진수 2 3,327 2007.01.23 18:07
카카오채널 추가하세요 | 카카오톡 상담 | 국사모 유튜브채널 구독
국사모블로그 | 페이스북 | 유공자목함상패주문 | 유공자표구액자
보훈등록 신체검사 안내 | 보훈등록 신체검사 상담 | 국사모쇼핑몰
사업대부를 받으려고 하는데 조건이 어떤건가요
금액은 알겠는데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계약서 라던지 그런것이 필요한가요?
아니면 그냥 신청만 하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아. 지금 제가 계약직으로 근무를 하고 있는데 1.31이후 계약종료가 되는데
계약직으로 근무를 하고 있어도 대출신청이 가능한지도 궁금하네요


Comments

유상훈 2007.01.24 10:41
1577-0606을 이용해서 자세하게 문의하는게 나을듯 싶습니다.
안우준 2007.01.26 21:56
보훈청 가서 신청서 한 장 써내시면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
Category

0505-379-8669
010-2554-866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odo S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