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이군경회 장학금 문의에요...

상이군경회 장학금 문의에요...

자유게시판


상이군경회 장학금 문의에요...

명주환 3 2,497 2007.01.25 00:42
카카오채널 추가하세요 | 카카오톡 상담 | 국사모 유튜브채널 구독
국사모블로그 | 페이스북 | 유공자목함상패주문 | 유공자표구액자
보훈등록 신체검사 안내 | 보훈등록 신체검사 상담 | 국사모쇼핑몰
늦게나마 상이군경회에 가입했는데요

우연히 상이군경회에서 장학금이 나온다는 내용을 보았습니다.

이건 따로 신청해야 하는 것인가요?

만약 따로 신청해야 한다면 언제쯤 해야 하는지

자세히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

유상훈 2007.01.26 15:47
보통 2월쯤 공고가 나갑니다. 2월중에 지역 지부로 문의해보세요..
서상훈 2007.01.27 13:18
본인이 아닌 가족(아들)한테도 해당되는지 질문 올립니다.아시는 분께서 회신요망합니다. _끝_
김성연 2007.01.31 19:52
앗..제가 저번주에 신청하고왔습니다. 그거 보훈청관할에 한명식이라고하더군요. 그러니깐 경주지방 보훈청 관할에 있는 상이군경회 전부에서 1명.... ㅜ ㅜ 본인 자년다되구요. 이번에는 전학기성적보고 성적비슷하면 고령자...집안사정 이렇게해서 점수매겨서 준다더군요.장학금 받을때 상이군경회에서 하는 장학금지급행사 참여해야 준다네요..매년자녀들만 주다가 이번에 제가 본인상이자라서 자기들도 좋다믄서 받을수 있을거라던데 님들도 신청해보세요 지금 신청해서 3월에 받는다고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
Category

0505-379-8669
010-2554-866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odo S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