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아버지가 전상군경이신데요.
치과 치료가 필요하셔서 보훈병원에 예약하려고 했더니 몇 달을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아버지가 많이 불편해하셔서 위탁 치과를 알아봤습니다.
국사모 협약으로 연결된 곳이 있다길래 카톡 채널 보고 서울 창동 아프로치과에 상담 문의 남겼는데 예약도 금방 됐고 내원하니까 처음부터 보훈 혜택 관련해서 전담 담당자분이 안내해 주셨어요.
아버지가 임플란트 치료가 필요하셨는데, 원내에 기공소가 있어서 여러 번 왔다 갔다 안 해도 된다고 하셔서 좋았습니다.
저도 혜택이 된다고 해서 같이 진료받았어요.
특히 보훈병원 치과 대기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해서 올립니다.